Posted by worry at 2008-07-31 11:43:46 | 2282 views

[이벤트] 단체관람 : 메가박스 -> cinus강남으로 변경합니다

"8월 14일 엑스파일 극장판2 팬 단체관람 이벤트 (극장변경 관련)"

안녕하세요. 주티비 주인장 남명희입니다.

죄송스럽게도 극장을 메가박스에서 씨너스 강남으로 변경했음을 알려드립니다.

처음 메가박스를 계약할 당시에는 개봉영화 여부와 상관없이 대관이 가능하다고 얘기를 들었습니다. 그러나 다른 사항으로 문의했을 때 담당자가 바뀌면서 개봉영화인지라 소규모 상영관에 상영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. 프린트를 새로 구해오지 않는 한 대관 자체가 불가능하게 되었기에 부득이 극장을 바꾸게 되었습니다.

그러한 사정으로 급히 극장을 물색했고, 삼성동과 가장 가까운 멀티플렉스 극장 중 엑스파일을 상영하는 곳을 선택했습니다. (씨너스 강남은 2호선 강남역에서 10분 거리에 있고 강남역은 삼성역과 네 정거장 거리 입니다)

갑작스럽게 극장이 바뀌게 된 점을 사과드립니다. 장소변경으로 인해 관람에 지장을 받게 되시는 분들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 하지만 대관하여 팬들이 모여서 보게 되는 이벤트 자체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음을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.

만일 이벤트 참가를 취소하셔야 하는 분들은 참가신청을 보낸 메일 주소로 취소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 그 분들께 다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.

-

총 51분/84석으로 예약 종료되었습니다!
감사합니다.

-

종합적으로 공지사항을 다시 작성해서 올릴까하다가
링크를 걸어두신 분들을 위하여 그냥 공지사항 글마다 변경사항만 언급해두었습니다.

Edited by /bin/metabbs/metabbs.php/user/ at 1970-01-01 09:33:28

Comments